화순군의회 강순팔 의장 군민께 감사의 글 올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29 [17:19]

화순군의회 강순팔 의장 군민께 감사의 글 올려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29 [17:19]

화순군의회 제8대 의장을 마무리 하는 강순팔 의장이 그동안의 소회를 피력하고 앞으로 평의원으로서 군민들께 드리는 메세지를 전해 왔다. 

다음은 그의 인사말 전문이다.

 

화순군의회 제8대 전반기 강순팔 의장 마무리 인사말씀

낮은 자세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군민을 섬기겠습니다

 

  © 화순투데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구충곤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그리고, 8대 화순군의회 전반기를 함께 이끌어 온 동료의원 여러분!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코로나19 펜더믹 현상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러분 모두 고생이 많으십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시기 바라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군민 모두가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순군의회는 주민의 대표기관입니다. 화순군의회의 의장을 맡아 진정한 군민의변자로서 군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동안 화순군의회 발전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군민 여러분이계셨기에 오늘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8대 전반기 의장과 제7대 후반기 의장을 포함하여 임기 4년이라는 세월동안 의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아무 대과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맡겨주신 동료의원과 구충곤 군수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화순군의회는 제8대 전반기에 정례회 590, 임시회 1090일 간의 회기를 통해 320건의 안건을 처리하였고, 군정 주요 업무보고 6, 행정사무감사 2회를 통하여 문제점에대하여 시정 및 개선을 요구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군정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였습니다.

 

구정책 조례와 고령·여성 친화도시 조례, 농민 수당과 재난기본소득 조례안 등 안건을리하며, 화순군민의 삶의 현장 속으로 적극 뛰어들어 군민을 섬기는 의정 활동을펼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지역 경제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상생 발전을 논의하는 등 군민 복지를 최우선에 둘 수 있도록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도 했습니다.

 

이제우리 화순군은 군 최초 예산 7천억 시대를 개막으로 화순사는 자부심을 향상시켜었으며, 국가 면역치료플랫폼 구축 사업 유치에 성공하여 올 해부터 2020년 까지 5년간국비와 지방비를 포함하여 460억 원의 투입으로 백신산업과 면역치료 산업의 거점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화순군이 이렇게 발전할 수 있는 것은 화순 사는 자부심격을 한 차원 더 높이고 더 행복한 화순을 만들려고 최선을 다하시는 구충곤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 무원 여러분과 동료의원 여러분이 함께 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하기에 다시 한 번감사드립니다.

 

제는 의장이라는 무거운 직책을 내려놓고 평의원의 자리로 다시 돌아갑니다. 한 발러서서 동료의원들과 함께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지역의 현안 문제점 등을논의하고 대안 제시를 등 화순군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순군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을 통해 활기찬 출발을 기대합니다.

 

군민들의 손발이되어 더욱 더 겸손하고 군민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하나 된 마음으로 화순을 지키고 군민을 섬기는 의회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길 바랍니다.

 

군의회와 집행부는 수레의 양대 축입니다. 수레바퀴는 하나로는 멀리 갈 수 없습니다. 집행부와 서로 협력하여 지방분권과 균형발전을 실현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의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화순군민이 화순 사는 자부심이 더 커지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더 노력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곁에서 더욱 더 낮은자세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군민을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6. 30.

화순군의회 의장 강순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포커스
박원순 前비서 고소 "성추행 하고 사진을 보냈어요"...‘공소권 없음’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