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다음달 12일까지…전통시장·골목상권 마케팅 행사로 상권활성화 기대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25 [15:53]

동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다음달 12일까지…전통시장·골목상권 마케팅 행사로 상권활성화 기대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25 [15:53]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 및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모한 ‘2020년도 시장경영바우처공동마케팅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18천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목표로 각 상권별로 구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되며,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7일간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기간에 함께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대인·산수·남광주해뜨는시장등 전통시장 3개소와 전자의 거리·금남지하도상가1공구·무등산상가거리 등 골목상권 3개소에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소별 날짜와 일정은 동구 모바일 앱 두드림을 참조하면 된다.

 

특히 고객유치를 통한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각 시장과 상권별로 경품 및 사은품 증정 할인행사 공동마케팅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최전방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및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시장 대표상품을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릴레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임택 동구청장은 이번 공동마케팅 행사를 통해 침체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이 활력을 찾고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지원책을 강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박원순 前비서 고소 "성추행 하고 사진을 보냈어요"...‘공소권 없음’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