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소방서, 전남소방기술경연대회 화재진압 1위 차지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권 획득 쾌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24 [14:09]

화순소방서, 전남소방기술경연대회 화재진압 1위 차지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권 획득 쾌거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24 [14:09]

  © 화순투데이


화순소방서
(서장 김용호화순119안전센터는 지난 23일 전남소방교육대(장흥군)에서 열린 2020년도 전라남도 소방기술경연대회 결선제에 참가하여 화재진압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여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권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이번 대회는 화재(속도방수화재진압전술), 구조구급최강소방관 분야에서 순위권(1~3소방서들이 참여하여 전국대회 출전권을 놓고 열띤 경연을 벌였다.

 

특히 화순119안전센터(센터장 박철희)에서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출전팀을 구성하여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실전과 같은 강도 높은 훈련을 준비해 왔다그 결과 당당히 속도방수 종목 1화재진압전술 종목 1위를 달성해 종합 1위로 전국대회 진출을 확정하였다.

 

화순소방서 화순119안전센터는 소방청 주관 제33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전라남도 대표선수로 출전하게 되며 전국대회 우승 목표 달성을 위해 체계적인 대회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용호 소방서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 해준 선수 및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전국대회 참가를 통해 진압전술 개발 및 체력증진으로 각종 재난현장에서 질 높은 대민 소방서비스로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고(故) 최숙현 선수, “경찰 찾아갔지만 오히려 죄인 취급 당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