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지역 ‘대표 맛집 선정’ 2차 평가 시행

22일부터 19일간 군청 누리집 통해 평가...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22 [10:15]

화순군, 지역 ‘대표 맛집 선정’ 2차 평가 시행

22일부터 19일간 군청 누리집 통해 평가...누구나 참여 가능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22 [10:15]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충곤)이 지역 대표 맛집 선정을 위한 2차 평가를 22일부터 710일까지 진행한다.

 

2차 평가는 군민과 관광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는 화순군청 누리집 메인 왼쪽 상단이나 참여마당(군민참여)<화순 맛집 추천>에 접속해 맛집을 추천하면 된다.

 

이번 평가는 지난 5월 맛집 공모를 통해 신청하거나 추천된 업소 중 1차 적격 여부 심사를 통과한 일반음식점 36곳과 카페 9곳이 대상이다.

 

적격 여부 심사와 추천 집계 후 업소를 직접 방문해 관광지 연계 가능성, 영업장 위생 평가 등 기준에 따라 최종 심사한다. 최종적으로 일반음식점 25곳 내외, 카페 5곳 내외를 맛집으로 선정한다.

 

선정 업소는 화순군 맛집 가이드북 <화순 8경 맛집 기행>에 수록될 예정이다.

 

군은 관광지와 먹거리(맛집)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연계해 관광객 유치와 관광 화순 홍보 활성화를 위해 맛집 발굴에 나섰다.

 

군 관계자는 맛집 선정과 관광 화순 홍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계와 관광 서비스 업계, 문화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다우리 군을 대표할 맛집 선정에 군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고(故) 최숙현 선수, “경찰 찾아갔지만 오히려 죄인 취급 당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