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상임위원회별 세계거석 테마파크 등 5개소 방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11 [10:25]

화순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상임위원회별 세계거석 테마파크 등 5개소 방문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11 [10:25]

 

▲ 총무위원회 도곡면 일원 현장 방문^^  © 화순투데이


화순군의회
(의장 강순팔)10, 239회 제1차 정례회 회기 중 각 상임위원회별 소관부서 현장 방문활동을 실시하였다.

 

총무위원회(위원장 김석봉)는 도곡면 일대를 돌며 주요 관광지 공사 현장 등을 방문하였다.먼저, 최근 개장한 세계거석 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세계거석 조형물과 안내판, 휴게시설 등을 살펴보고, 관광객 맞이에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점검하였다.

 

이어서 고인돌 오토캠핑장으로 이동하여 공사 중인 현장을 둘러보았다.

 

집행부 관계 공무원과 함께 캠핑장 주차장과 관리사, 화장실 등 위치를 꼼꼼히 확인하며, 거석테마파크와 오토캠핑장 개장으로 지역민들에게 소득 혜택이 갈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줄 것을 집행부에 주문하였다.

 

다음으로 도곡 온천 관광지로 이동하여 노후관광지 재생사업 현장과 작년에 보수공사를 완료한 배수지 물탱크 현장을 점검하였다.

 

▲ 산업건설위원회 한천휴양림 에코힐링휴양관 현장 방뮨^^^  © 화순투데이

 

위원들은 노후관광지 재생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관광객 이동에 불편이 없도록 현장 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도곡온천 배수지 현장에서는 청결한 온천수 공급 및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주기를 당부하였다.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하성동) 위원들은 한천자연휴양림 내 에코힐링 휴양관 건립 사업대상지를 방문하였다.

 

현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중인 휴양관 건립 사업은 단체 수련시설 확충을 통해 세미나 또는 청소년 수련회 등 다양한 관광객이 더 즐겨찾는 장소로 탈바꿈 하고자 추진 중이다.

 

위원들은 휴양관 위치를 직접 확인하고 산림산업과장으로부터 추진계획을 청취하며 수용인원과 유지 관리 인력배치 등을 꼼꼼히 체크하였다.

 

현장 방문을 마친 상임위원회는 오는 11일부터 2019회계연도 결산 승인안 심사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전기차 충전, 셀프주유보다 간편해진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