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주)가보팜스 스타기업 선정

전남TP와 업무협약 … 시제품 제작, 마케팅, 경영 컨설팅 등 기업 맞춤형 지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6/10 [13:50]

나주시, (주)가보팜스 스타기업 선정

전남TP와 업무협약 … 시제품 제작, 마케팅, 경영 컨설팅 등 기업 맞춤형 지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6/10 [13:50]

▲     ©화순투데이

 

나주시(시장 강인규)()전남테크노파크(전남TP, 원장 유동국)는 지역 대표기업 육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0년 스타기업에 가보팜스를 선정, 10일 시청 이화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인규 시장, 유동국 원장, 김희성 가보팜스 대표를 비롯한 기관, 기업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협약체결, 스타기업 지정서(교부)및 현판 수여식을 진행했다.

 

나주시 스타기업은 기술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관내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 대표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기술개발·마케팅·컨설팅 등 종합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시는 지난 2011년 전남TP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연간 1억 원 씩 지금까지 총 123천만 원을 전남TP에 출연했다.

 

2020년 스타기업에 선정된 가보팜스는 나주 일반산단에 위치하였으며 벌꿀, 프로폴리스, 꿀차, 배즙 등 각종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스타기업은 시제품제작, 마케팅, 정보화, 인증, 지적재산권, 경영컨설팅 등 6개 분야의 기업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보를 위한 산··연 맞춤형 지원을 받게된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스타기업을 적극 육성하여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갖춘 굴지의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주시는 지난 2011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스타기업 17개사, 스타기업 지정을 위한 단기 지원사업인 pre스타기업 21개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고(故) 최숙현 선수, “경찰 찾아갔지만 오히려 죄인 취급 당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