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22 [16:28]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5/22 [16:28]

 

  © 화순투데이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521일 밤 9시부터 화순읍 광덕지구 일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캠페인에는 연계기관인 화순군청, 화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화순경찰서, 화순교육지원청, 자원봉사자, 1388청소년지원단이 참여해 손소독제 100, 물티슈, 마스크를 배부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요청했다.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양규승)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일상 속에서 생활방역수칙 및 개인방역 5대 핵심수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주기 바란다말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개인방역 5대 핵심수칙은 아프면 3~4일 집에서 머물기 사람과 사람 사이 거리를 두 팔 간격으로 건강거리 두기 30초 이상 손 씻기, 기침은 옷소매로 가리고 하기 매일 2번 이상 환기, 주기적으로 소독하기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등이다.

 

화순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부적응 등으로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스마트교실(검정고시 대비반, 온라인학습)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립지원 및 사회진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학교 밖 청소년은 언제든지 061-375-7443으로 문의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사건사고
화순군, ‘화순사랑상품권 부정유통 신고센터’ 운영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