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청년 농업인의 일상 유튜브에서 만난다

나주시4-H연합회, 유튜브 공식 채널‘나주4-H연합회농부사이’개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21 [09:47]

나주시, 청년 농업인의 일상 유튜브에서 만난다

나주시4-H연합회, 유튜브 공식 채널‘나주4-H연합회농부사이’개설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5/21 [09:47]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 나주시
4-H연합회(회장 박정규)가 청년 농업인, 소비자 간의 소통 증진과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홍보를 위한 유튜브(youtube)’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명은 나주4-H연합회농부사이.

 

나주시(시장 강인규)20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4-H연합회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채널 개설식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4-H연합회는 유튜브 채널 내 다양한 영상 게시물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온라인 홍보와 소비자, 청년 농업인, 귀농·귀촌인과의 정보 교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소속 회원들 각자의 특색 있는 영농 생활을 브이로그(VLOG) 형태로 제작·게시해 농업인의 진솔한 삶의 모습을 공유할 예정이다.

 

박정규 나주시 4-H연합회장은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와 저온 피해로 침체된 농촌사회가 새로운 활력을 얻길 바란다농업인, 귀농·귀촌인 간 정보 교류, 소비자와의 소통 플랫폼이자 품질이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보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유튜브, SNS 매체를 활용한 온라인 소통 대중화로 있는 그대로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가 최적의 홍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4-H연합회 유튜브 채널이 청년농부시대를 여는 마중물이자 침체된 농촌에 신 활력소가 되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사건사고
중학생 제자 협박... 3년 넘게 1,000만원 뜯은 운동부 코치 실형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