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지역자활센터,지역 내 활기부여 정상운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20 [16:46]

화순지역자활센터,지역 내 활기부여 정상운영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5/20 [16:46]

 자활사업단, 지역 내 향기를 불어넣다!

 

  © 화순투데이


화순지역자활센터
(겸임 센터장 채승희)COVID-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발맞춰 지역 내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이달6일부터 사업단별 정상 운영을 개시했다.

 

화순지역자활센터 도시락사업단은 COVID-19로 인해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독거어르신들과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해 엄마손 밑반찬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잠시 멈춤으로 세탁물을 맡기지 못하는 지역 고객을 위해 신속한 세탁케어서비스(세탁물 완료,수거배달)로 보답한다.

 

화순지역자활센터는 자활사업과 지역사회 연계사업단 12195명에게 자활능력배양 및 사회서비스 시장형성 등 일자리 창출로 경제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으며,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초기상담, 자립을 돕기 위한 개별적인 실행계획, 서비스계획을 통해 직업능력을 향상시키고자 자활사례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화순지역자활센터(겸임 센터장 채승희)COVID-19 안정시까지 군민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며, 희망카페 리뉴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 천원에 쏩니다!로 어려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기타사항은 화순지역자활센터 자활팀(061-375-4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화순농협 조준성 조합장 당선무효 소송 최종 승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