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제17회 충장축제’ 포스터 롯데백 재능기부

축제 키비주얼 개발…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에 적용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11 [16:52]

동구, ‘제17회 충장축제’ 포스터 롯데백 재능기부

축제 키비주얼 개발…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에 적용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5/11 [16:52]

  © 화순투데이

광주 동구(청장 임택)17회 추억의 충장축제포스터를 롯데백화점 재능기부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호남충청지역은 지난 2018년부터 충장축제 키비주얼을 디자인해 축제포스터·리플릿·엽서·지하철 스크린도어 등 다양한 홍보매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협력해왔다.

 

올해 역시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이 축제의 정체성을 알 수 있는 디자인으로 5월말까지 개발할 계획이다.

 

 

개발된 축제 키비주얼은 포스터·홍보아치·가로등 배너 등 축제장 홍보물에 두루 적용되며, 축제포스터는 코로나19’가 안정되는 시기에 맞춰 다중밀집장소 및 공공기관 등에 배포할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재능기부가 민간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축제의 품격을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면서 더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협력분야에 참여해 충장축제가 민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 대표축제, 상생의 축제로 자리 잡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7추억의 충장축제오는 10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충장로·금남로·예술의 거리 일원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사건사고
중학생 제자 협박... 3년 넘게 1,000만원 뜯은 운동부 코치 실형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