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농협나주시지부,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가정의 달 맞아 지역 소외 계층에 농산물 꾸러미 전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5/11 [16:40]

나주시·농협나주시지부,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가정의 달 맞아 지역 소외 계층에 농산물 꾸러미 전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5/11 [16:40]

  © 화순투데이


전라남도 나주시와 농협나주시지부
(지부장 박내춘)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친환경 농산물 재배 농가와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구매·지원 행사를 가졌다.

 

농협나주시지부는 지난 7일 산포면 소재 호남권 친환경농산물종합물류센터에서 나주시 관내 조합장 14명과 함께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한부모 및 다문화 가정에 친환경농산물 170상자(500만원 상당)를 지원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지역에서 생산된 대파, 마늘, 고구마, 애호박 등 8개 친환경 농산물 품목으로 구성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개학연기, 소비 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재배 농가에도 힘을 보탰다.

 

박내춘 지부장은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과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을 위한 나눔과 농산물 소비 촉진 운동을 지속해나가겠다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지역 조합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상인 나주시 농업기술센터소장도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농업인들을 위해 힘을 모아준 농협나주시지부에 감사드린다온정과 나눔 속에 코로나19 위기와 어려움들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이슈
[속보] 파키스탄서 여객기 추락 "90여 명 사망"...생존자는 2명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