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골목골목 불법 적치물 단속은 요원!!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4/22 [12:20]

<고발>골목골목 불법 적치물 단속은 요원!!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4/22 [12:20]

  © 화순투데이


화순읍이 골목 골목마다 늘어나는 차량으로 인한 주차시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지 오래지만 화순군은 특별한 대책도 정책입안도 없이 방치되고 있어 이웃간 불화를 심화시키는 요인으로 많은 읍민의 우려를 사고있다.

 

특히 지자체가 주인으로 저렴한 임대료와 각종 지원책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이 상대적 박탈감마저 느끼고 있는 고인돌전통시장도 마찬가지로 도로 곳곳에 불법적체물을 설치 교통흐름을 방해함은 물론 결국 자신들의 손님마저 잠시 주차할 여력을 없애버리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는 행위를 일삼고 있다.

 

지자체와 화순읍은 명품화순이 단순한 구호가 아닌 주민 실생활에서 불편함이 없는지 그로인해 주민간 불화로 이어지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고 대안과 정책을 통해 일부의 편의를 제고시킴이 더 많은 주민의 평안으로 이어져 결국 살고싶은 곳 명품화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길 주문한다!!

 

이런 일이 화순읍 골목 골목마다 이웃간 불화로 매일매일 벌어지고 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바라만 보고 방치하고 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우리는 주변에서 이웃간 불화로 화순을 떠나고 싶다는 이들을 만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행정이 미치지 못하는 주변의 불편 제공 해 주세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NPO 주민참여 "잘못 쓴 구청장 업무추진비 반납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