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시군구연맹, 구충곤 군수에게 감사패 수여

조합원 근로조건 향상 및 정당한 조합활동 위한 행정‧재정 지원에 감사 마음 전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2/13 [17:12]

공무원노조시군구연맹, 구충곤 군수에게 감사패 수여

조합원 근로조건 향상 및 정당한 조합활동 위한 행정‧재정 지원에 감사 마음 전달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2/13 [17:12]

▲ 공주석 위원장 감사패 수여^^     © 화순투데이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공주석, 이하 시군구연맹)213() 화순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전남지역공무원노동조합 제10대 출범 기념 자체행사에 앞서 화순군청 군수실에서 구충곤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구충곤 군수는 화순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경민)과 군정발전에 상생의 파트너로 조합원 근로조건 향상에 기여하고 정당한 조합 활동 보장 등으로 타 시군의 모범이 되어 시군구연맹 소속 전남 지역 단위노조 위원장의 추천을 받았다.

 

화순군노조는 구 군수에 대해 조합원의 후생복지를 위해 조례 개정을 추진하고 인사근속승진 등 정책결정 과정에 있어 노조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반영했고 각종 행사나 비상근무 등 조합원 동원시 반드시 노조와 사전에 협의했으며 노사 간담회 개최를 통해 조합원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수렴등으로 조합원 근로조건 개선에 앞장섰다고 설명했다.

 

이에 시군구연맹은 구 군수에게 노동조합과 함께 소통으로 상생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연맹에 귀감이 됐다특히 화순군노조 조합원의 권익신장에 크게 이바지 하여 타 시군에 모범이 되는 등 시군구연맹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기에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공주석 위원장은 구충곤 군수님께서 보여주신 상생의 노사문화가 다른 시·군에 모범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화순군의 노사가 힘을 모아 군민과 조합원을 위해 노력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커스
화순전남대병원 “건강한 ‘걷기·식단 캠페인’ 응모하세요”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