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1/21 [14:44]

“새로운 시작”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1/21 [14:44]

▲     © 화순투데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정겨운 고향을 찾아주신 출향인 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 친지와 더불어 행복한 설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새로운 꿈과 희망을 품어 지혜롭고 신명나는 경자(庚子年)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설날은 새해 첫날의 시작이란 의미로 조상 숭배와 효 사상에 기반을 두고 조상에게 차례를 지내고 웃어른들께 세배를 하며 떡국을 먹는 날입니다.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풀면서 잠시라도 어려운 일은 잊고 즐거운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이 가면 따스한 봄날이 오듯이, 암흑 속에서도 만물은 씨앗을 잉태하듯이,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올 한 해도 슬기롭게 해쳐나가시기 바랍니다.

 

우리 화순군이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경제가 더욱더 튼튼해지고 정의로운 사회로 정화되길 기원하며,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2020년 경자년은 하얀 쥐의 해로 다산과 풍요를 상징합니다. 작은 일에도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화순군의회 의장 강순팔 올림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지역소식/이슈
김해경 후보,"문화와 관광을 통한 도시재생 시키겠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