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도곡 출신 이인곤 예비후보 총선 출사표 던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20/01/03 [09:29]

화순 도곡 출신 이인곤 예비후보 총선 출사표 던져!!

화순투데이 | 입력 : 2020/01/03 [09:29]

제21대 나주화순 지역구 총선에 화순 도곡 출신인 전 목포부시장 출신 이인곤 예비후보가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어 나주 출신 일색이던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또다른 불씨를 지폈다.

 

다음은 이인곤 예비후보의 출사표 전문이다.

 

▲     © 화순투데이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2020 21대 국회의원 총선에서 나주/화순 지역 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한 이인곤 입니다.

 

현 경제 상황은 어느 때 보다 어렵고, 사회는 저출산 고령화로 활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나라가 어렵고 힘들 때 국민에게 희망을 주고, 민생을 살펴야 하는 정치가 필요하지만 그러한 정치는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주/화순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서 출마하게 됐습니다. 국민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정치는 새로운 인물이 나서야 합니다.

 

특히 다양한 경험과 인맥 그리고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지치지 않는 열정을 가진 새로운 인물을 필요로 합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인물을 필요로 하는 지역민의 염원을 담아 반드시 2020 21대 국회의원 총선에서는 위대한 화순군민들과 나주 시민들의 선택을 받아 나주/화순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인물로 당당히 국회에 입성하여 중앙정치가 바로 설 수 있고 지역발전이 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따뜻하고 더 좋은 인간적인 정치와 실천하는 봉사자로서 국민을 널리 이롭고 행복하게 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오랜 공직생활을 통해 쌓은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지역경제 발전을 이룩하여 지역민이 자랑스러워 하는 나주/화순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2020 총선에 도전하오니 나주/화순 지역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을 바랍니다.

 

 

한편 이인곤 예비후보자는 조선대학교와 전남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제21회 기술고등고시에 합격하여 해양수산부의 전신인 수산청에서 약 5년간 근무한 후 전남도청으로 전입하여 진도 부군수, 전남도청 해양수산국장, 목포시 부시장 등을 역임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총선소식/이슈
“사랑과 행복 가득한 설 명절 되십시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