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19년 여성지도자 지도력 향상 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2/18 [09:50]

화순군, ‘2019년 여성지도자 지도력 향상 교육’ 실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2/18 [09:50]

 정보교류, 네트워크 형성...여성 자원 개발

 

▲     © 화순투데이


화순군
(군수 구충곤)은 진도 쏠비치 리조트에서 여성지도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16일부터 12일 일정으로 2019년 여성지도자 지도력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여성지도자협의회(회장 양경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여성지도자의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여성지도자 간 정보교류와네트워크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성리더의 조건 감성 리더십’, 여성리더 맞춤형 건강관리 등 특강과 문화탐방 등을 진행했다.

 

양경자 화순군여성지도자협의회장은 “2019년 열심히 추진했던 사업들을 잘 마무리하고 연말에 여성지도자 워크숍까지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올 한해 함께 노력주신 여성단체 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화순군에서여성지도자들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여성지도자협의회는 올해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여성단체 연계농특산물 판매촉진 사업,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사업, 자원봉사 활성화 사업, 이웃사랑 나눔 일일찻집,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등 여성 권익 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