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전국사진촬영대회 시상식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2/16 [16:24]

화순 전국사진촬영대회 시상식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2/16 [16:24]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4()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군지부가 주관한 제8회 화순전국사진촬영대회 시상식이 군민회관 1층 남산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 금상 김미애씨와 구충곤 군수^^     © 화순투데이


사진촬영대회 출품작을 심사한 결과
, 김미애 씨가 작품 <축제한마당>으로 금상을 받았다.은상(2)은 김동진·오미숙 씨, 동상(3)은 최야영·서정민·이길삼 씨가 받았다. 가작 5, 입선작 132점 등 모두 143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사진촬영대회는 2019 화순 국화향연 기간인 1026일 남산공원 일대에서 개최했다. 사진동호인 170여 명이 총 716개 작품을 출품했었다.

 

전국의 사진 동호인을 대상으로 화순의 대표축제와 관광명소를 대외적으로 소개하고 사진예술 문화 확산을 위해 열린 사진촬영대회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군지부 주관으로 열렸다. 올해로 8회째다.

 

()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 관계자는 국화축제와 우리 화순의 역사문화를 알리는 데 이바지하는 사진촬영대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더 많은 사진 동호인들이 참가하고, 더욱더 발전하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화순군과 국화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좋은 작품을 활용해 매력 있는 문화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관광객 유치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총선소식/이슈
“사랑과 행복 가득한 설 명절 되십시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