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파프리카 쌀국수 출시 인기 몰이

화순 동면 천운길11에 공장 소재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2/03 [15:54]

화순 파프리카 쌀국수 출시 인기 몰이

화순 동면 천운길11에 공장 소재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2/03 [15:54]

▲     © 화순투데이


지난 2019 화순국화향연장에서 첫 선을 보인 화순파프리카쌀국수가 축제 기간 동안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홍보 덕에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어 간식계의 절대적 최강자인 라면을 대체할 건강식으로 떠 오르고 있다.

 

정부의 지원 사업으로 전 화순군수를 지낸 바 있는 임호경씨가 대표로 있는 농업회사 법인 화순파프리카쌀국수주식회사는 화순군 동면 천운길11에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 국내산 쌀도 소비하고 국민의 건강도 보장하는 쌀국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상품명이 황금뜰쌀국수로 명명된 화순파프리카쌀국수(이하,화순쌀국수)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쫄깃한 면발로 전국민의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를 대체할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펄펄 끓는 물을 부어 약 4분 정도 지나면 맛있는 쌀국수를 음미할 수 있다.

 

화순쌀국수는 총 내용량 92g 중 쌀가루 함량이 50%를 상회하는 면발로 만들어진 면이 80g,스프가 12g을 차지하고 우유,대두,밀,토마토,닭고기,쇠고기,조개류 등이 함유된 스프는 멸치분말의 멸치맛과 김치분말의 김치맛 두 가지를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간식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라면은 절대다수 소비자를 이루는 청소년에게는 짜고 매운 스프와 수입산 밀가루의 폐해 등 건강에 많은 부작용이 우려되고 있는데 앞으로는 우리 쌀로 만든 건강식 쌀국수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단,조리시 시간은 4분을 넘기지 말고 먹어야 되는데 쌀의 특성상 물러질 수가 있기 때문이며, 가격은 한 개당 1,5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30개 들이 박스로도 구매 가능하다. 구입 문의는 061)374-6500번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커스
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