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겨울왕국2’ 무료 상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1/26 [14:19]

나주시, ‘겨울왕국2’ 무료 상영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1/26 [14:19]

나주시, ‘겨울왕국2’ 무료 상영 28일 문화가 있는 날

오후 7, 상영 30분 전 선착순 자율입장

▲     ©화순투데이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오는 28() 오후 7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작 겨울왕국2’(더빙판)를 무료 상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시는 바쁜 생업 여건 상 극장 방문이 여의치 않은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 최신 영화 무료 상영을 실시해오고 있다.

 

영화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엘사와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3년 국내에서 개봉해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초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후속작으로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과 황홀한 OST로 주목받으며 개봉 4일차 기준, 400만 관객을 넘어서는 등 일찌감치 흥행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영화 상영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상영 30분 전부터 자율좌석제로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 연령층, 온 가족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를 상영하게 됐다, “앞으로도 시민의 문화생활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문화 공연 추진에 최선을 다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작가 김규종씨“화순전대병원에 소나무의 힘찬 기백 선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