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화순군민의 날 행사 및 국화향연 개막

10월25일 부터 11월10일까지 국화향연 열려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19/10/25 [18:49]

제38회 화순군민의 날 행사 및 국화향연 개막

10월25일 부터 11월10일까지 국화향연 열려

장민구 기자 | 입력 : 2019/10/25 [18:49]

제38회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 및 화합한마당 대회가 화순읍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약 3,000여 명의 주민이 운집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되었는데 만장한 군민들은 모쪼록 이웃과 함께 손에 손을 잡고 목청껏 응원가를 외치는 등 화합의 한마당을 벌였다. 

 

▲ 기념식 광경     © 화순투데이


식에 앞서 이용대체육관에서는 사전 경기로 배구대회가 열렸고 한천농악과 제이모닝그룹의 밴드와 열창은 체육관이 떠나갈듯한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이어서 각 읍면 선수단이 고향을 상징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하며 등장 멋진 입장식이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민병대(63) ()승강기안전기술연구원 원장이 지역사회발전 부문 군민의 상을 받았으며,13개 읍면대항 명랑경기로 하늘높이 슛,에어봉릴레이,도전축구왕,신발양궁,남여장애물경기 그리고 노래자랑이 인기가수 박현빈과 박주희가 초대된 가운데 열려 많은 군민들이 열광했다.

 

금년의 행사는 국화향연 개막일에 맞춰 열려 더욱 많은 군민이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었으며,향후 17일간 열릴 축제의 시작을 동시에 알려 성공의 큰 디딤돌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저녁7시 부터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국화향연 개막식과 군민화합 페스티벌이 잇따라 이어져 군민화합을 소망하는 국화향연의 서막을 알렸다.

 

▲ 하늘높이 슛     © 화순투데이

▲ 에어봉릴레이     © 화순투데이

▲ 도전 축구왕     © 화순투데이

▲ 장애물경기     © 화순투데이

▲ 노래자랑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이제 농‧작업도 ‘스마트 컨트롤 시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