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평 월현대산 달빛 아래 펼쳐지는 가을 음악회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10/15 [15:49]

남평 월현대산 달빛 아래 펼쳐지는 가을 음악회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10/15 [15:49]

나주시 남평읍 19월현달빛 문화제개최 월현대산 근린공원 일원서

 

 

▲     © 화순투데이


나주시 남평읍
월현대산 근린공원조성을 기념한, 가을 축제 향연이 펼쳐진다.

 

나주시는 남평읍 지역발전협의회(회장 최영주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일수) 주관으로 19일 오후 6시부터 남평읍 월현대산 근린공원 일원에서 월현달빛 문화제(달빛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남평 천혜의 자연경관을 활용한 주민 유휴시설인 월현대산 근린공원(총면적 66,142)20185월 산림청 산림공원 조성사업, 문체부 인공폭포 조성사업 공모 선정에 힘입어 총 20억원(국비11, 시비9)을 투입, 올해 3월 조성을 마쳤다.

 

공원에는 인공폭포·잔디광장·어울마당·야외무대·배롱나무길 등 테마별 산책코스를 갖췄으며, 소나무·자산홍·핑크뮬리 등 49천여 주의 수목과 초화류를 식재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이번 월현달빛 문화제는 오후 4시 남평읍 풍물팀의 식전 흥겨운 시가지 행진을 시작으로, ‘남평읍 주민자치프로그램 시연 공연’, ‘지역가수(황철호, 차효린) 초청 공연’, ‘남평 팔미(八味) 맛보기등 지역민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은 엄마야 누나야 남평을 맛보며 남평 살자를 슬로건으로 남평읍 하모니합창단, 난타, 댄스, 음악요가, 아코디언 연주 등 총 8개팀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특히 축제장을 방문한 시민과 관광객을 위해 남평이 자랑하는 드들강 잉어 신촌 참외 바나리 쏘가리 수원 시금치 노금머리 장어 광이 다슬기 원암 딸기 평산 수박 남평팔미’(南平八味) 맛보기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최영주 남평읍지역발전협의회장은 남평읍을 감싸 흐르는 드들강 조망이 한 눈에 들어오는 남평의 랜드마크 월현대산에서 깊어가는 가을 낭만을 만끽해보시길 바란다, “이번 문화제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팀을 비롯한 지역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군, 2019 농업인지도자(4-H) 육성 국무총리상 수상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