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기술과학고 펜싱, 전국체육대회 단체 금메달 ‘3연패’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펜싱(샤브르) 여자고등부 단체전 금메달, 개인 동메달 획득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11:22]

전남기술과학고 펜싱, 전국체육대회 단체 금메달 ‘3연패’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펜싱(샤브르) 여자고등부 단체전 금메달, 개인 동메달 획득

조순익 기자 | 입력 : 2019/10/08 [11:22]

 

 

전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지난 2~7일 열린 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펜싱(샤브르) 여자고등부 단체(3학년 장보련, 박한휘, 2학년 강연빈, 김세빈) 금메달과 개인(장보련)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전남기술과학고는 펜싱을 비롯한 복싱과 배드민턴 종목을 육성하고 있으며, 펜싱(샤브르) 여자고등부는 전국체육대회 단체전에서 3년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단체 금메달과 개인 동메달의 주인공인 장보련(3학년)우승하여 기쁘다. 동료들과 호흡이 잘 맞았다. 후배들과 선생님들의 응원 덕분이다. 지도하여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교장선생님께서 직접 메달을 수여해주셔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대학에 진학하여 훌륭한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도교사 박행섭 감독은 “3연패를 달성해서 기쁘다. 그 동안 열심히 훈련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면서 함께 응원해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남기술과학고 김준석 교장은 여러분이 자랑스럽다. 노력의 결실이다. 전국체육대회 3년 연속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기 바란다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훌륭한 대한민국의 펜싱선수가 되길 바라며, 학교에서도 지원을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김기현 동생과 '30억 계약' 당사자 입 열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