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9/06 [17:30]

화순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9/06 [17:30]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군청 뒤편 주차장에서 2019년 추석맞이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     © 화순투데이


장터에서는
15개 업체 66여 종의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농업회사법인 산들녘, 고려홍삼공사, 심은솜씨, 힐링알토스, 청정골농원, 청풍돼지감자, 화순꾸지뽕, 화순불미나리, 맑은샘전통식품, 토운팜, 오곡발효마을, 버섯누리 등 15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덕담골얼쑤의 오리주물럭 등 4, 동복면 동정마을 배(한정 판매)를 추가로 판매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 직거래장터 판매액은 1100만 원이다직거래장터를 통해 소비자는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는 판로를 확보하고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화순팜 인터넷 쇼핑몰(http://www.hwasunfarm.go.kr)을 새롭게 단장해 71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화순팜 또는 자연속애를 검색하면 군에서 관리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다.

 

 

화순에서 생산한 농특산물과 가공 상품을 판매하는 군민은 누구나 입점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농업정책과 유통팀(379-368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행정안전부 “9월 재산세, 모바일로 편리하게 납부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