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 축제, 관광지, 먹거리 홍보

15일부터 18일 나흘 간, 홍보부스 운영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8/20 [13:48]

나주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 축제, 관광지, 먹거리 홍보

15일부터 18일 나흘 간, 홍보부스 운영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8/20 [13:48]

전남 나주시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 나주를 대표하는 먹거리와 관광지를 홍보했다고 20일 밝혔다.

▲     © 화순투데이


전국 지자체 및 국내
·외 관광기관·단체 378개가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나주시는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1011일부터 13일까지 국립나주박물관 일원에서 열리는 52019 마한문화제를 비롯한 황포돛배체험, 빛가람전망대 등 주요 관광명소를 집중 홍보했다.

 

또한 나주배, 나주곰탕, 영산포 홍어, 구진포 장어 등 대표 먹거리와 농·특산품을 관광리플릿 등을 통해 소개했다.

 

시는 박람회 기간 홍보부스에 담당 공무원과 관광안내 도우미를 배치해 감기, 천식 등 기관지 건강에 탁월한 나주배즙 시식회를 통해 부스를 찾은 국내·외 방문객들의 관심과 입맛을 사로잡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국제 관광박람회를 통해 휴가를 앞둔 관광객과 직접 만나 특색 있는 지역 관광과 먹거리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전남도 대표 유망축제로 선정된 마한문화제에 많은 관광객을 유치해, 250만 관광객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광마케팅을 실시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행정안전부 “9월 재산세, 모바일로 편리하게 납부하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