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익 제24대 화순군농업기술센터 소장 취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8/02 [10:40]

김동익 제24대 화순군농업기술센터 소장 취임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8/02 [10:40]

4차 산업혁명 시대 이끌 전문 인력 육성 등 7대 역점과제 제시

 

▲     ©화순투데이

 

화순군농업기술센터는 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 학습단체 대표와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대 김동익 신임 소장 취임식을 열었다.

 

김동익 소장은 취임사를 통해 현장 중심 농촌 지도사업 전개 ·면별 틈새 소득 작물 발굴 보급 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대표 농장 육성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농업 전문 인력 육성농업의 6차 산업화 화순국화향연 성공 추진 더불어 농업기술센터 직원 전문화를 7대 역점 추진과제로 제시했다.

 

김동익 소장은 농업기술센터 직원과 농업인들이 (역점 추진과제 실현에)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동익 소장은 1980년 공직에 입문해 2007년부터 화순군농업기술센터에서 근무하면서 10대 한약초 육성, 작두콩 등 틈새 소작목 육성·보급에 크게 이바지했다. 지난해 농촌지도관으로 승진하여 농촌지원과장을 역임했다.

 

취임식에 참석한 화순군농촌지도자회 정승채 회장은 농촌 인구 감소, 농업 인구의 고령화 여성화에 대응하는 현장 맞춤형 신규 사업을 많이 발굴해 추진해 달라농업의 현실과 농업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소장이 취임해 우리 지역 농업의 미래가 밝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기장군수 안하무인 군의원 질의 내내 버럭버럭 원천봉쇄 난장판 만들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