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다산마을의 빛(光)을 담은 박꽃 하바리움 전구 만들기”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7/31 [14:00]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다산마을의 빛(光)을 담은 박꽃 하바리움 전구 만들기”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7/31 [14:00]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다산마을의 빛()을 담은 박꽃 하바리움 전구 만들기

 

▲     © 화순투데이

다산미술관에서는 한국사립미술관협회의 지원 아래 4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화순 남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019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 다산리, 문화 빛을 발하다>를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다산미술관의 특화된 소재와 다산마을 빛()과 색()의 특징을 담아 현대적인 박 공예품 만들기를 비롯하여 다산마을의 빛과 색을 담은 체험활동이다.

 

오는 82일 금요일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에는 네 번째 수업인 <다산마을의 빛()을 담은 박꽃 하바리움 전구 만들기>를 진행한다.

 

문화프로그램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다산미술관 신규 전시인 지역연계교류전 <복암리_문창환, 박연숙, 박인선, 오성현 4>의 관람 및 도슨트 해설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다산미술관은 문화예술교육사 인턴쉽 지원사업으로 화순 남면 아이들과 함께 매주 토요일 마다 문화예술교육사와 함께 전시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미술관 전시 관람과 더불어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지역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하여 문화공간으로서 문턱을 낮추고 프로그램 참여자 분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 감소와 심리적 안정감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개요

행사명 : 2019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다산리, 문화 빛을 발하다.”

다산마을의 빛()을 담은 박꽃 하바리움 전구 만들기

기간 : 2019. 8. 2 ()_(8.30일에서 8.2일로 변경됨)

시간 : 오후2:00 - 오후4:00

장소 : 전남 화순군 남면 다공길 25 (다산미술관)

문의 : 061-371-3443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기장군수 안하무인 군의원 질의 내내 버럭버럭 원천봉쇄 난장판 만들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