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연계 팸투어 실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7/30 [14:52]

화순군,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연계 팸투어 실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7/30 [14:52]

화순군(군수 구충곤)27일을 시작으로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이하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 쪽빛 천연염색 체험     ©화순투데이

 

군은 세계 5대 스포츠 빅 이벤트 중 하나인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해 외국인에게 관광 화순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팸투어를 계획했다.

 

팸투어는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화순의 대표 관광자원 중 외국인 선호도와 친밀도가 높은 관광명소로 코스를 구성하고 우리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미를 더한다.

 

군은 선수권대회와 마스터즈대회 기간 모두 4차례 팸투어를 진행한다. 지난 27일 과 29일 두 차례 투어를 진행했다.

 

▲ 세계문화유산 고인돌유적지 탐방     © 화순투데이


팸투어는 손수건 쪽빛 천연염색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세계문화유산인 고인돌 유적지
, 천불천탑의 신비함을 간직한 운주사를 해설과 함께 둘러보는 하루 코스로 진행됐다.

 

팸투어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은 화순의 신비한 관광지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화순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문화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가 외국인에게 화순의 우수한 자연경관과문화유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외국인 관광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운주사 와불 관광!!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기장군수 안하무인 군의원 질의 내내 버럭버럭 원천봉쇄 난장판 만들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