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FC,화순군축구협회 2019시즌 개막전 우승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10:26]

동면FC,화순군축구협회 2019시즌 개막전 우승

장민구 기자 | 입력 : 2019/04/01 [10:26]

▲ 동면FC 선수들!!     ©화순투데이

 

동면FC(회장 임승용)가 화순군축구협회 2019년 시즌 개막전 우승을 차지 화순군 생활체육 축구 최강자로 떠 올랐는데 동호인은 물론 부인과 어린이 등 온 가족이 매서운 칼바람 속에서도 끝까지 선수들의 뒷바라지와 열띤 응원으로 힘을 실어 주는 등 모두가 함게 거둔 승리요 화합의 장이었다. 

 

31일 화순군 공설운동장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화순군 축구협회장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겸 2019시즌 개막전 축구대회가 열렸는데 동면FC는 조 1위로 결승전에 진출 춘양고인돌클럽과 치열한 공방전 끝에 전후반 득점없이 비기고 승부차기 끝에 감격의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춘양고인돌클럽은 엘리트 축구선수가 6~7명이 포진 그동안 관내 각종 대회를 석권해 온 자타공인 화순군 최강자로 군림 해 왔는데 지역 선후배로 구성된 동면FC의 소수정예 맴버의 탄탄한 수비와 강한 승부욕을 뚫지 못하고 무득점에 그쳐 결국 승부차기 끝에 4대3으로 석패 준우승에 머물고 말았다.

 

▲     ©화순투데이

 

이번 대회는 동면FC를 비롯 만연FC(회장 임탁진)'중앙클럽(회장 최철호)'화순FC(회장 류승석)가 한 조에 그리고 군청클럽(회장 전진)'능주FC(회장 한상수)'춘양고인돌클럽(회장 이근호)'화사랑FC(회장 윤병대)'훼미리클럽(회장 최재구)이 같은 조를 이뤄 예선 리그 전을 치뤘다.

 

동면FC는 첫 상대인 만연FC를 맞아 4대0승,중앙클럽 6대0승 그리고 화순FC에 1대0으로 승리 3전 전승으로 결승 전에 진출 창단이후 두 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렸는데 회원 수 30여 명으로 결승 전까지 13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소수정예 멤버가  근성과 자신감으로 똘똘뭉쳐 대망의 우승컵을 차지한 것이다.

 

대회에 앞서 화순군축구협회 제11대 박옥현 회장 이임식과 제12대 구규우 회장 취임식이 거행됐는데 구충곤 군수를 비롯 강순팔 의장,구복규'문행주 도의원과 하성동'윤영민'류영길 군의원,손금주 국회의원과 신정훈 원장 그리고 화순군 축구협회 역대 회장과 임원 등이 축하의 자리를 함께했다.

 

▲ 신임 구규우 회장이 협회기를 전달 받고있다.     © 화순투데이


구규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동호인 여러분을 사랑하는 마음 가짐으로 소신의 리더쉽을 펼쳐 상호 화합하고 운동장에서 마음껏 축구를 즐기고 뛸 수 있도록 뒷받침에 최선을 다 하겠으며,건실하고 투명한 축구협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화순군 축구협회 2019년 시즌 일정을 보면 오는 4월 6~7일 광양시에서 도의장배 장년부대회,4월 20일~23일 보성 도체육대회,5월 12일 화순군수배대회,6월 14일~16일 도지사기대회,9월 20일~22일 해남 도협회대회,10월 25일~27일 영암 도 생활체육대회 그리고 11월 9일~10일 화순적벽배를 끝으로 시즌이 마감될 예정이다.

 

한편 화순군축구협회는 구규우 회장을 비롯 상임부회장 주병오,전무이사 정태의,사무국차장 이정우,감사 김관옥'김정열,자문위원 송기연'최인현'최문열'김영권,대외협력위원장 양원철,총무위원장 구제명,기술위원장 김종필,심판위원장 김경수,경기위원장 백기준,홍보위원장 류종옥,대회준비위원장 김영득이 향후 2년간 봉사에 나선다.

 

▲ 기념식 직후 시축하는 귀빈들!!     © 화순투데이

▲     © 화순투데이

▲ 임승용 회장 헹가래!!     © 화순투데이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카이스트 수석이 공익신고자가 되면서 생긴 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