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 박광재 전 의장 도곡농협 조합장 출마 선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2/27 [15:44]

화순군의회 박광재 전 의장 도곡농협 조합장 출마 선언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2/27 [15:44]

제6대 화순군의회 박광재 전 의장이 27일 오는 3월 13일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 도곡농협 조합장에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세 몰이에 나섰다.

 

박 후보는 26일 화순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필한 후 젊음을 앞세워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인맥을 활용 도곡농협의 새로운 출발을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다음은 그의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누구나 부러워할 명품 도곡농협! 준비된 일꾼 박광재가 만들겠습니다.

 

▲     © 화순투데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곡농협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9313(수요일)에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도곡농협 조합장 후보로 출마한 박광재입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지금껏 농협 조합장과 군의원을 지내며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농업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새롭고 지속가능한 혁신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농업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큰 열정을 가진 저는 젊음이라는 큰 무기를 가지고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인맥을 활용하여 도곡농협의 새로운 출발을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저 박광재는 농업경제 전문가입니다. 조합원의 신뢰를 바탕으로 조합원의 입장에서 경제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로컬푸드 생산농가의 소득향상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와의 거래를 추진하여 로컬푸드 직매장을 활성화하겠습니다.

 

유기농 반찬사업을 통하여 광주 및 전남지역 학교 급식 납품 성사와 같은 다양한 납품 계약 추진은 물론 온라인 판매망 구축을 통해서 조합원들의 판로 개척에 앞장서겠습니다. 조합원의 생산물 판매는 이제 농협이 책임지겠습니다.

 

라이스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친환경 매뉴얼에 따른 토양 및 생산관리로 최고의 기능성 쌀 브랜드를 개발하겠습니다.

 

농산물 산지 유통센터(APC)통해 시설원예농가의 교육지원을 강화하고 품목별 생산자를 위한 매뉴얼 구성 및 품질향상을 통한 최고가 판매로 조합원이 더 벌 수 있는 행복한 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을 내 가족처럼 챙기겠습니다. ‘도곡농협 행복콜센터의 운영을 통해 원로 조합원님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 불편 해소는 물론 나아가 농자재 및 생필품 택배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활편의까지 신경쓰겠습니다.

 

원로조합원의 자격상실에 대한 대책도 마련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챙기겠습니다. 조합원 및 가족의 건강검진 지원을 350명 이상으로 확대하여 조합원님들의 건강까지 챙겨드리겠습니다.

 

조합원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통해 도곡농협의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쉼 없이 정진하는 박광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바라던 변화 제가 만들겠습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저의 공약과 비전에 힘을 실어 주십시오.

저 박광재 잘 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모든 가정에 복되고 행복의 기운이 넘쳐나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 해봅니다.

조합원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9. 02. 27

도곡농협 조합장 후보 박광재 배상

 

학력

광주농업고등학교 졸업

전남과학대학(전남과학대학교) 화훼원예학과 졸업

 

경력

도암농업협동조합 조합장()

4~7대 화순군의회 의원()

6대 화순군의회 후반기 의장()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포토/화보/이슈
봉준호 ‘기생충’, 아시아 2번째로 황금종려상 수상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