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사회복지사협회’ 창립총회 열고 출범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21 [15:46]

‘화순군사회복지사협회’ 창립총회 열고 출범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21 [15:46]

화순군사회복지사협회가 지난 2019117일 나드리노인복지관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정식 출범하였다. 전라남도사회복지사협회 소속의 산하 지회로 22개시·군에서 11번째로 설립된 것이다.

 

 

▲     © 화순투데이


지회장선거는 이정대
(나드리노인복지관장)설립추진위원장과 손철(화순사랑의집)설립추진위원이 회원들에 의해 후보로 추천되었으나, 손철 설립추진위원이 총회의 화합을 위해 즉시 후보사퇴하고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음으로써 이정대 위원장이 초대회장에 만장일치로 추대되었다.

 

이정대 지회장은 화순군사회복지사협회가 사회복지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사회복지사 및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의 자질 향상과 권익 증진을 도모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실천하고 발전하는데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총회 임원의 구성으로는 노인, 아동, 청소년, 장애인 등의 지역사회 내 사회복지 분야별로 균형을 맞추기 위해 김지혜, 장성호, 김재란 설립 추진위원이 부회장에 지명되었고, 강진영, 문은아, 손철, 양규승, 윤영중, 이윤정 등 6인의 설립 추진위원이 운영위원으로 추인되었다. 또한, 배관열, 조성현 회원이 감사에, 김종식 회원이 고문으로 추대되었다.

 

화순군에는 150여 개의 민간사회 복지시설에 약250여 명의 사회복지사가 활동하고 있으며, 화순군 사회복지직 공무원 약70여 명이 공공의 복지행정 서비스를 맡아가고 있다.[서울매일 손  철 기자 제공]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화순군, 태풍 대비 산사태 취약지 특별점검...비상근무 돌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