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농업 2개부서 왕곡면 제2청사로 이전 … 농업부서 집적화

농업정책과․배원예유통과 2개부서 9개 팀 배 테마파크 이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9/01/13 [15:35]

나주시,농업 2개부서 왕곡면 제2청사로 이전 … 농업부서 집적화

농업정책과․배원예유통과 2개부서 9개 팀 배 테마파크 이전

화순투데이 | 입력 : 2019/01/13 [15:35]

전남 나주시(시장 강인규)11농업정책과’, ‘배원예유통과’ 2개 농업부서를 왕곡면 소재 나주 배 테마파크(농업기술센터2청사)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     © 화순투데이


시에 따르면
, 농업정책과(5, 23)는 배 테마파크 1층에, 배 원예유통과(4, 18)와 농업기술센터 소장실은 2층에 위치해 14()부터 정상 업무에 들어간다.

 

시는 인구증가에 따른 공무원 정원과 기구 확대로 시청사 공간 협소 문제와 농업기술센터 1,2청사 분산 운영으로 인한 농업인의 불편 해소를 위해 농업부서 집적화 계획을 수립추진해 왔다.

 

지난 20151월 농촌진흥과, 배기술지원과가 배 테마파크로 이전 했으며, 민선 7기 조직개편을 통해 신설한 먹거리계획과는 작년 9월 농업인 교육관으로 이전을 완료했다.

 

그리고 이번 2개 부서 이전을 통해 축산과를 제외한 전체 농업부서가 배 테마파크에 위치하게 됐으며 농업기술센터 1,2청사도 통합 운영된다. 한편, 축산과는 조류독감(AI) 등 긴급재난업무에 대한 원활한 추진을 위해 본청에 남는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농업기술센터 분산 운영에 따른 민원인의 불편을 해소함은 물론, 기존 제2청사에서 근무해 오던 직원들 간의 업무 효율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청사 이전에 따른 시민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현수막 게첨, 안내판 정비 등 홍보안내에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키즈라라,전남대 문화전문대학원·BK21+사업단과 양해각서(MOU)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