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21연대 화순군지부 깨끗한화순 만들기 앞장

장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18/11/29 [10:03]

환경21연대 화순군지부 깨끗한화순 만들기 앞장

장민구 기자 | 입력 : 2018/11/29 [10:03]

환경21연대 광주전남본부 화순지부(지부장 김상호)는 11월 27일 지부 사무실에서 새로 임명된 15명의 환경감시 단원들에게 두 시간에 걸쳐 환경의 중요성 그리고 감시단이 해야 할 임무 등에 관해 교육을 시키는 등 감시단원의 의무와 권리를 주지시켰다.

 

▲     © 화순투데이


강의는 환경21연대 광주전남본부 김문기 본부장이 직접 찾아 와 이론 및 실기교육을 깊이 있고 현장감 넘치는 강의를 펼쳤으며,강의 후에는 인근 삼천리 화순천을 찾아 조를 편성 불법 폐기물 감별 방법과 처리방법 등 실효적인 감시활동을 통한 감시자로서 첫 체득의 시간을 함께했다.

 

저녁 8시 부터 9시 까지 약 1시간에 걸쳐 펼친 현장 실습은 감시와 지킴이 활동을 통해 살기좋고 깨끗한 화순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는 다짐을 주었고 후손에게 물려 줄 환경에 대한 보전의 중요성과 환경감시단의 역할 또한 막중함을 함께 깨우치는 산 교육의 장이었다.

 

한편 환경21연대 화순군지부는 일년 내내 화순군의 환경 지킴이와 감시자로서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데 평소 환경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는 뜻있는 회원들이 모여 바쁜 시간을 쪼개어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솔선수범하는 모범적인 사회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     © 화순투데이

▲     © 화순투데이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호텔이야,아파트야? 화순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분양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