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1/17 [11:07]

화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1/17 [11:07]

화순소방서(서장 김도연)와 화순군 의용소방대연합회는 1119일 구충곤 화순군수, 군의회 의장, 국회의원 및 기관·단체장 등 50여 명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순군 공설운동장에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 경연대회를 가졌다.

 

▲ 영광의 수상자들!!     © 화순투데이


이날 대회는 소방기술 경연을 통해 현장대응 능력을 배양하고 대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우수대원 39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를 시작으로 대회사, 격려사, 축사가 진행됐다. 이어서, 개인 보호장비 착용 릴레이 및 소방호스 끌기 등 소방기술 경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았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순소방서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화순군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순군 연합회 27개대 600여 명의 대원들은 화재진압은 물론 산불예방순찰, 벌집제거 등 생활안전구조, 심폐소생술 보급활동, 화재피해 복구지원 등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이재수 前기무사령관, 송파구 오피스텔서 투신, “한 점 부끄럼 없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