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전라남도 농정업무 평가 2년연속“우수상”수상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및 신규시책 발굴의 결과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1/10 [13:36]

화순군, 전라남도 농정업무 평가 2년연속“우수상”수상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및 신규시책 발굴의 결과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1/10 [13:36]

전라남도 농축산식품국 주관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농정업무 평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화순군은 매년 실시되는 전라남도 농정업무 평가에서 2년연속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 화순투데이


전남도는
농림축산사업의 성과를 높이고 신규시책 발굴 등 창의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목포시를 제외한 21개 시군을 대상으로 매년 농업유통식품축산임업 등 6개분야 46개 항목에 대해 성과를 측정하는 농정업무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화순군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상을 시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여러 평가항목 중 화순군은 억대고소득 농업인 및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등 농업농촌 활성화 부분과, 동물 방역 강화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농업인 소득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규시책 분야에서 1위를 하는 등 농업을 포기하지 않는 한 농업인을 위한 투자를 계속 하겠다는 군수님의 의지가 반영된 평가 결과였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내년에도 더 많은 시책발굴을 통해 농업인 삶의 질 향상과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우리 농업의 희망이 현실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호텔이야,아파트야? 화순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분양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