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바르게살기협의회,회원 한마음전진대회 개최

7일 화순하니움 만연홀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1/08 [19:19]

화순바르게살기협의회,회원 한마음전진대회 개최

7일 화순하니움 만연홀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1/08 [19:19]

바르게살기운동 전남화순군협의회(회장 김형래)는 7일 화순하니움 만연홀에서 군협의회 임원 및 13개 읍면위원장 그리고 2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     © 화순투데이


본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로는 국제안전교육센터 김석기 강사의 심폐소생술 강연이 열렸고 주종고랑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김형래 회장의 대회사,주상윤 도협의회장 격려사,김경호 화순부군수와 강순팔 군의회 의장의 축사가 연이어 이어져 회원들의 사기를 앙양시켰다.

 

김형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날 우리사회는 도덕과 윤리붕괴,학교폭력,안전문화 불감증 등 다양한 현상을 보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고 전 군민이 안전에 대한 의식을 새롭게 하고 재난과 재해가 없는 화순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서 봉사하고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자기희생과 봉사로 묵묵이 봉사하는 자세를 견지하는 모범사례를 통해 모든 회원의 귀감이 되어 오늘 이자리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고 말하고 대회사에 가름했다.

 

한편유공회원 수상자로 대통령표창에 박인수 명예회장, 군수상 조행동 북면위원장, 윤양순 이양면위원장, 바르게금장상 김환문 춘양위원장, 바르게중앙회장상 장은심 동면부위원장, 도협의회장상 서병만 도곡면위원장'박한식 동복사무장 군협의회장상 김성기 산악회장, 민충기 청풍위원장이 수상했으며, 친절도민의 집은 능주의 남도명가 최연자 대표와 화순 스쿨룩스학생복 강숙희 대표가 선정되었다.

 

▲ 김형래 회장 대회사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뤽베송 영화 택시5, 특별 영상 대공개 ‘전설의 귀환’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