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리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석봉미술관 인기몰이

붉게 물든 가을 정취에 군민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아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1/06 [12:55]

동구리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석봉미술관 인기몰이

붉게 물든 가을 정취에 군민 휴식공간으로 자리 잡아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1/06 [12:55]

지난 1022일에 개관한 화순군립석봉미술관이 붉게 여물어져 가는 동구리 호수공원과 함께 많은 관람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 화순투데이


화순군립석봉미술관은 평일에는
200여명, 주말에는 6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예술적인 조형의 건물과 어우러진 동구리 호수공원의 가을 정취에서 예술의 향기 속에 힐링을 하고 갔다.

 

관람객은 화순군민 뿐만 아니라 GS 홈쇼핑에서 판매한 화순 국화향연 관광코스의 일환으로 벌써 서울지역에서는 360여 명이 찾았으며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에서도 200여 명이 단체 관람하는 등 화순의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미술관에서는 현재 석봉 최상준 선생 기증 작품전이 열리고 있으며, 강연균, 변시지, 오승우, 오승윤, 의재 허백련, 청담 김명제, 소치 허련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구상, 추상, 극사실주의 작품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어 군민에게 풍족한 문화예술 감상과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화순군립석봉미술관은 무료이며 11월 부터 2월 까지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5시 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뤽베송 영화 택시5, 특별 영상 대공개 ‘전설의 귀환’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