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18 화순국화향연 첫 주말 북새통

5.2ha 국화동산에 절로 탄성,절정은 11월3일 경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0/29 [10:37]

화순군, 2018 화순국화향연 첫 주말 북새통

5.2ha 국화동산에 절로 탄성,절정은 11월3일 경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0/29 [10:37]

▲     © 화순투데이


화순 남산공원에서
1111일까지 17일간 펼쳐지는 2018 화순 국화향연에 개막 첫 주말 11만여 명이 다녀가는 등 북새통을 이뤘다.

 

개막일인 26일과 27일에는 비가 오는 등 오락가락하는 날씨에도 남산공원일원에는 아침 일찍부터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관광버스를 이용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국화꽃 향기에 흠뻑 취했다.

 

27일 오후에는 비가 온 후 영롱한 무지개가 국화동산을 화려하게 수놓아 국화향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등 국화향연을 축복했다.

 

2018 화순 국화향연 축제장은 패밀리존, 투어존, 명품존, 사랑길 등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하여 구역별 특색 있는 국화조형물을 제작 설치하여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패밀리존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롱, 뽀삐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으며, 박트로사우르스 등 공룡은 3D에니메이션 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티라노, 브라키오, 랩터 등 6종의 공룡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     © 화순투데이


투어존은 세계문화유산 고인돌 공원에 있는 핑매바위
, 쌍봉사에 있는 국보 57호 철감선사탑, 천불천탑으로 유명한 운주사의 석탑, 명승으로 지정된 화순적벽 등 조형물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화순의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으며, 사랑길은 국화 조형물로 만든 10개의 하트 터널과 핑크뮬리로 산책로를 조성하여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적벽광장 무대에서 펼쳐진 버블공연과 공원 내 김삿갓 방랑체험은 어린이를 동반한 관광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었으며, 13개 읍·면을 상징하는 방패연이 있는 체험장에는 간식부스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보고 먹고 느끼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했다.

 

2018 화순국화향연에는 VR체험(롤러코스터, 가상야구게임 등), 버블체험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제장 내에 위치한 군민회관 1층에는 500여 점의 피규어와 미니 VR를 전시하여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아직까지 국화꽃이 만개하지 않아 약간 아쉬움이 있지만 이번 주말 경에는 국화가 만개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 화순 국화향연 개막식은 지난 26일 화순읍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7,000여명의 군민, 향우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으며, 축하쇼에는 김연자, 태진아, 강진, EXID, 러블리즈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개막을 축하하였다. 

 

▲     © 화순투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뤽베송 영화 택시5, 특별 영상 대공개 ‘전설의 귀환’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