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언론사협,(사)국민성공시대와 업무제휴 협약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8/10/19 [16:36]

(사)한국언론사협,(사)국민성공시대와 업무제휴 협약

화순투데이 | 입력 : 2018/10/19 [16:36]

()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 주동담)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16일 오후2시 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사무실에서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하여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 이창열 부회장(좌)     © 화순투데이


이날 협약식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이창열 수석 부회장과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윤현 사무총장이
국민성공시대의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에서 ()한국언론사협회 지원 ()한국언론사협회에서 보도기사 지원 ()한국언론사협회와 ()국민성공시대의 공동 행사 주최 및 후원사, 협찬사 협조 기타 공동번영과 발전을 위한 협력 지원의 4개 항으로 협약했다.

 

()한국언론사협회는 지난 20114월에 설립해 국내언론 120개의 회원사가 참여하여 주요 이슈의 공동 취재와 언론관련 포럼과 행사 등 언론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의 언론사 단체이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2008년 출범이래 그 동안 지식 나눔 프로그램으로 나눔CEO최고위과정 교육과 성공CEO프로그램으로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 교육, 성공포럼, 성공아카데미 등, 러브라이스챌린지, 사랑의헌혈릴레이 등 국민운동과 시민운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화보/이슈
류현진, 퀄리파잉 오퍼 수락…203억원에 다저스에서 1년 더

광고
광고
광고
광고